2025.09.13(토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혼다코리아, 소비자와 소통 강화...'Why Honda' 캠페인 전개
입력 2017년01월20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가
혼다코리아가 혼다 브랜드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체험을 공유하는 "Why Honda" 캠페인을 시작하며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혼다의 기술력과 성능 등 메카닉적인 스토리 대신, 혼다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하고 따뜻한 휴머니즘 스토리를 통해 혼다가 가진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를 위해 혼다는 지난 17일 "Why Honda" 브랜드 사이트를 열었다. 배우 이천희와 푸드스타일리스트 메이 등 유명인부터 판매사 영업사원 및 혼다 일본 본사에 근무하는 한국인 기술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왜 혼다를 선택했고, 그들이 경험한 혼다의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진심과 혼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혼다가 국내 시장에서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전하는 더 많은 이야기는 "Why honda" 웹사이트(
www.whyhond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는 PC나 모바일을 통해 웹이나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하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기아차, 신형 모닝에 바이퓨얼 왜 없을까
▶ BMW코리아, 전자부품연구원에 i3 기증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정책법규 e
정책법규 해외시장 출격 앞둔 제네시스 GV80, 미국 사전계약 2만대 돌파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