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서비스기술 경진대회 열어

입력 2017년02월08일 00시00분 구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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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토요타가 "제3회 서비스기술 경진대회"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일 성수동에 위치한 트레이닝 센터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는 서비스 어드바이저, 판금, 도장, 일반정비, 부품 등 5개 전 부문에서 걸쳐 필기 및 실기 시험을 진행했다. 전국 8개 판매사에서 근무하는 155명의 테크니션 및 서비스 어드바이저 중 자체 경연을 통해 선발된 28명이 참가했다. 특히 일본 토요타 서비스 매니지먼트부문의 요시타카 나카무라 실장이 직접 행사에 참석, 서비스 수준을 엄격하게 점검했다.

 이날 선정된 최종 우승자인 5명은 올 가을 일본에서 개최되는 토요타자동차의 "인터내셔널 고객 서비스 챔피언십"에 참가하게 된다. 

 한국토요타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토요타는 서비스 테크니션의 탁월한 기술과 차별화된 고객응대를 근간으로 고객 제일주의를 실천하고 있으며 이것이 2020비전인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고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토대"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인재양성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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