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시작

입력 2017년03월02일 00시00분 오아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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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아자동차가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을 활용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는 기아차 홈페이지의 고객센터에서 "카카오톡 상담"메뉴를 통해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궁금한 내용을 손쉽게 문의할 수 있다. 핸드폰 단말기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KING CAR) 또는 옐로 아이디(기아차고객센터)를 친구로 추가해 1:1 상담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카카오톡 상담 중 사진이나 스크린샷을 찍어 상담원에게 보내면 빠르게 상황을 파악해 답변이 가능하다. 반대로 이용자가 상담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미지 가이드와 링크를 제공할 수 도 있다.

 기아차는 이번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로 서비스뿐 아니라 판매 등 전반에 대한 상담이 더욱 편하고 쉬워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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