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3(토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기아차,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시작
입력 2017년03월02일 00시00분
오아름 기자
가
기아자동차가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을 활용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는 기아차 홈페이지의 고객센터에서 "카카오톡 상담"메뉴를 통해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궁금한 내용을 손쉽게 문의할 수 있다. 핸드폰 단말기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KING CAR) 또는 옐로 아이디(기아차고객센터)를 친구로 추가해 1:1 상담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카카오톡 상담 중 사진이나 스크린샷을 찍어 상담원에게 보내면 빠르게 상황을 파악해 답변이 가능하다. 반대로 이용자가 상담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미지 가이드와 링크를 제공할 수 도 있다.
기아차는 이번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로 서비스뿐 아니라 판매 등 전반에 대한 상담이 더욱 편하고 쉬워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1월 국산차, 오랜만에 "내수-수출" 동반 성장
▶ 꽃피는 3월, 포근한 구매조건 뭐가 있을까?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오아름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