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3(토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한국타이어, 합리적 가격의 서브 브랜드 '오로라' 출시
입력 2017년03월23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가
한국타이어가 세계 전략 브랜드 "오로라(Aurora)"의 승용차용 타이어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오로라는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해 만든 유럽과 미국 전략 브랜드다. 우수한 품질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갖춘 게 특징이다. 앞으로 한국타이어는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과 합리적인 가격의 "오로라"를 차별화해 운영할 방침이다. 또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고 전략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오로라 제품은 "루트 마스터 ST"로 16개 사이즈가 있다. 한국타이어의 SCCT(Stiffness Control Contour Theory) 기술과 최적화된 패턴설계를 적용, 안정된 승차감과 정숙성을 제공한다. 내마모성이 우수한 카본블랙 컴파운드를 사용해 마일리지 성능을 향상시키고 숄더부에 강화 벨트 폴딩을 적용해 내구성도 높였다. 4개의 넓은 직선 트레드 홈은 젖은 노면에서 효율적인 배수성능을 발휘한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는 "오로라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각 시장에 최적화된 전략적 브랜드를 출범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GM 떠난 오펠, SUV와 전기차에 집중
▶ 車 온라인 판매 가시화,,,벤츠 나선다
▶ 토요타 신형 캠리, 나오기도 전에 "주목"?
▶ [기자파일]현대차 외면에 아랑곳 않는 한국타이어
▶ 롯데렌터카, 태국 시장 진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신차 BMW코리아, 12월 온라인 에디션 2종 출시
기업활동 캐딜락코리아, 김연경 선수와 차량용 소화기 완판해 기부금 마련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