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2(금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한국닛산, 그립즈 컨셉트 팝업 부스 열어
입력 2017년04월17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가
한국닛산이 이 달 말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 "닛산 그립즈 컨셉트 팝업부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팝업부스는 "2017 서울모터쇼" 메인 전시제품인 컨셉트카 "그립즈"를 위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그립즈는 스포츠 컴팩트 크로스오버 컨셉트카로 닛산의 최신 하이브리드 시스템 "퓨어 드라이브 e-파워"를 적용해 친환경성과 스포츠카의 드라이빙의 재미를 양립시킨 것이 특징이다.
닛산의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닛산 GT 챌린지" 레이싱 게임존도 운영한다. DB 카드 작성 후 레이싱 게임에 참여하면, 랩타임 결과에 따라 플레이스테이션 4 슬림(1등), 네스프레소 픽시 C60(2등), SYMA "X5UW" 드론(3등), 엔제리너스 커피쿠폰(4등) 등 경품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면 닛산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nissan.korea
)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고 부스에 전시한 그립즈의 인증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감상후기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 CGV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5월10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시트로엥 C4 칵투스, 200만원 내렸더니 주목도↑
▶ 제네시스, 편의품목 강화한 2017년형 EQ900 출시
▶ 국내 급속충전기 180기 추가…전기차 10대 당 충전기 1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정책법규 e
정책법규 해외시장 출격 앞둔 제네시스 GV80, 미국 사전계약 2만대 돌파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