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풋루스, "원하는 색상과 패턴으로 나만의 전기자전거 주문하세요"

입력 2017년04월18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만도풋루스가 소비자 요구에 맞춘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레드, 화이트, 다크그레이, 다크블루 색상과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 블랙 카본패턴, 펄 화이트 색상에 이어 이번에 컬러 베리에이션 제품을 추가함에 따라 10가지 이상의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 이를 통해 독특하고 다양한 색상 및 패턴을 더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젊고 감각있는 소비층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새로 마련된 색은 아쿠아 민트, 앨리스 블루, 아이언 그레이, 썬 플라워, 모나코 핑크, 버건디 레드, 텐 브라운 등 7가지이며 4가지 패턴을 입힐 수 있다. 추후 소비자 요구에 따라 제품군을 추가 확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www.mandofootloose.co.kr)와 플레그십스토어 카페풋루스 신사점 (02-548-1703)에서 확인 가능하다. 원하는 색상 주문 시 약 15일 내 제작 및 배송한다.

 만도풋루스 관계자는 단순한 탈 것에 그치지 않고 나아가 복장이나 장소 등 어떠한 제한도 없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신개념 스마트 모빌리티라며 다양한 컬러를 통해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푸조의 탐나는 "전동 스쿠터", 신형 3008을 사야할 이유?
▶ [모터쇼]2017 상하이오토쇼, 年 3,000만대 시장 사로잡을 신차는?
▶ 현대차, 스타일 강조한 "2017 투싼 익스트림 에디션" 탄생
▶ 기아차, "올 뉴 모닝" 가솔린 터보와 LPI로 풀라인업 구축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