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2(금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정책법규
르노삼성, "QM3적인 삶 공유하면 선물이!"
입력 2017년04월24일 00시00분
안효문 기자
가
르노삼성자동차가 QM3와 함께 하는 "캡처 라이프(Capture Life)"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일상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나누고 소통하기위한 이벤트다. 지난 21일부터 5월2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참여자는 개인의 "QM3적인 삶(큐엠삶)"의 순간을 캡처해 #큐엠삶, #Live_Capture_Share, #QM3 세 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QM3_capture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르노삼성차는 응모된 이미지를 QM3 광고에 활용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소니 알파 NEX5T 카메라(1명), 제주 히든클리프 디럭스룸 2인 1박 숙박권(3명), 패럿 맘보 미니드론(5명), CGV 씨네드쉐프10만원 상품권(20명) 등을 제공한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
)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QM3_Captu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쌍용차, 새 플래그십 "G4 렉스턴" 양산 개시
▶ [하이빔]자동차. 기계로 보는 시대는 저물고 있다
▶ 아우디 e-트론 콰트로 생산 전 예약, 테슬라 판박이?
▶ [하이빔]카셰어링 교통사고, 이제는 관리할 때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안효문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한국타이어, "유로7 대응 준비 하고있다"
(2024-04-18 00:00:00)
이전기사
세계 자동차 시장 전망 지역별 명암 엇갈려
(2013-01-03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