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유카로, 자체 고객센터 열어

입력 2017년04월27일 00시00분 김성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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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스바겐 공식 판매사 유카로오토모빌이 자체 고객센터를 개소하고 운영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고객센터(1670-5533)는 전문 전화상담원을 통해 신속한 안내와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비상담과 예약 업무도 담당한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와 100만원의 서비스 바우처를 지급하는 ‘위 케어 캠페인’ 관련 문의도 센터에서 처리한다.

 개소 기념 이벤트도 시행한다. 전용 어플리케이션 "폭스바겐 @ 유카로 어드바이저 앱"을 통해 정비 예약을 하면 추첨을 통해 ‘피카소, 그리고 그의 열정 전’ 티켓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호종 유카로오토모빌 대표는 "그 동안 폭스바겐을 믿고 기다려 준 분들께 더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센터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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