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타이어세일즈코리아가 제8회 고아웃캠프 공식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고아웃캠프는 28~30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 캠핑장에서 열린다. 회사는 행사 현장에 홍보부스와 타이어를 점검할 수 있는 TCS부스를 마련한다. TCS부스에 방문하면 타이어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70명에겐 TCS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친환경타이어 에코피아 ES850 20% 할인쿠폰(4본 구매 기준), 쇼핑백, 마모측정기, 잡지 등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수령 후 스탬프 랠리에 참여, 도장을 모아 응모하면 TCS 부스에서 추첨을 통해 골프 드라이버와 캐디백,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티켓, 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패키지 내 쿠폰을 홈페이지에 등록 후 타이어를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함께 추가 사은품이 주어진다.
한편, 고아웃캠프는 2012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캠핑 축제다.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 행사 등으로 구성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기아차, 올 1분기 영업이익 3,828억원...39.6%↓▶ 美 진출 노리는 광저우차, 하필 차명이 "트럼피치"▶ [人터뷰]"자율주행차 사고, 인간 분노는 극대화"▶ [시승]실용적인(?) 고성능, 페라리 GTC4 루쏘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