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2(금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현대차, 아이유인나 i30 광고 530만뷰 돌파
입력 2017년05월12일 00시00분
가
현대자동차는 새롭게 선보인 "i30 디스커버리즈 광고 캠페인"이 전체 누적 조회수 532만회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유와 유인나를 모델로 한 "아이유인나와 함께 하는 i30 디스커버리즈" 광고 캠페인은 지난 4월14일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됐다. 총 10편의 티저 영상과 3편의 본편 광고 영상, 아이유-유인나 듀엣 버전의 "달라 송" 뮤직비디오, 마이 핏(My Fit) 프로그램 광고로 구성됐으며, 한 달이 안 되는 기간 동안 총 조회수 532만회를 기록했다.
한편, 2017 i30는 내외관 디자인을 개선하고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또 마이 핏(My Fit) 맞춤형 선택품목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비자가 원하는 패키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BMW, 연결성 강화한 2시리즈 부분변경 공개
▶ [人터뷰]테슬라도 포기한 EV 2단 변속기, 한국이 개발
▶ 현대위아, 터보차저 독자 생산한다
▶ 문재인 정부 출범, 전기 이륜차 시대 올까?
▶ 고급차 전유물, 알칸타라는 어떤 소재?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