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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 높이기 위한 단합대회 진행
입력 2017년05월22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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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가 지난 20일 소비자 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올 혼다 데이"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단합대회는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열렸으며 임직원과 전국 10개 딜러 총 350여명이 참여했다. 혼다 CS(Customer Service, 소비자 서비스) 현황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CS 만족 1위를 향한 방향성과 개선책에 대해 논의했다. 또 임직원들의 교류와 협력을 증진하고 소통을 강화해 하나된 전략과 품질을 약속하기 위해 장기 근속자 시상, 명랑 운동회 등 화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단합대회는 혼다가 오랜 기간 동안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비결로 모든 임직원이 의지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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