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네트웍스, 김포 신도시에 프리미엄 라운지 운영

입력 2017년05월31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판매사 아주네트웍스가 경기도 김포 신도시에서 3달 동안 프리미엄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주네트웍스는 목동전시장 방문객 데이터 분석 결과 김포신도시 거주자 비율이 증가한다고 전했다. 이 지역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8월22일까지 임시 라운지를 마련하기로 결정한 이유다. 김포시 운양동에 위치한 라운지는 지리적 특성을 고려, 퇴근 후 방문할 수 있도록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구매 상담, 시승, 브랜드 체험 등이 가능한 공간으로 전화로 사전 예약 시 원하는 차를 지정한 시간에 시승할 수 있는 컨시어지 서비스도 도입한다.

 라운지 방문과 시승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방문객에겐 기념품과 함께 프리미엄 음료를 제공한다. 라운지에서 차를 구매할 경우 특별 프로모션도 적용한다. 운영 기간 동안 매 주말엔 재규어 랜드로버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주중엔 일부 차종의 시승이 제한된다.

 정진 아주네트웍스 대표는 "프리미엄 라운지를 통해 편안한 환경에서 더 쉽게 재규어 랜드로버 차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아주네트웍스의 시도와 의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E클래스 디젤 카브리올레, 한국 온다
▶ 국내 최초 수제작 4X4 EV, "Ms" 등장
▶ 마힌드라, 전기차 속도 붙인다...쌍용차도 준비
▶ [하이빔]움직이는 배터리(EV)에 "표시연비"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