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 상품성 알리기에 주력

입력 2017년06월04일 00시00분 안효문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쉐보레가 경차 스파크의 상품성을 강조한 영상으로 전방위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쉐보레는 지난 달 "소중한 사람을 위한 차"를 주제로 한 영상을 소셜 미디어를 비롯한 온라인에 공개했다. 영상은 성능 외에도 안전성까지 갖춘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여기에 중견배우 신구 씨 연기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2주 만에 페이스북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조회수 150만을 돌파했다.

 또한, 쉐보레는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 공동으로 전개하는 스파크 시승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전개해 소비자 체험형 홍보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그린카 모바일앱과 홈페이지( www.greencar.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과 무료 시승권을 제공한다. 쉐보레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제품의 가치를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시장 반응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이 달 스파크 구매자를 대상으로 80만원 현금 할인 또는 120만원 상당의 LG 트롬 세탁 건조기 증정의 판촉과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재구매 할인을 포함하면 최대 140만원 낮출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메이드 인 차이나 BMW, 수출될까
▶ 포르쉐AG, "미래는 IT, 이스라엘 스타트업 육성한다"
▶ 벤츠코리아, AMG GLC43 4매틱 쿠페, GLS500 4매틱 출시
▶ 람보르기니, 탄소섬유 노하우 의료업계에 전파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