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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데이비슨코리아, 긴급출동 서비스 시작
입력 2017년06월05일 00시00분
안효문
가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모터사이클 전용 긴급출동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호그(H.O.G.) 어시스트"는 할리데이비슨 구매자가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한 경우 전화 한 통으로 긴급 견인, 급유 등의 서비스를 24시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체교통 지원. 모터사이클 후송, 숙박 지원, 렌터카 지원, 긴급 메시지 전송 등도 포함한다. 대상은 2017년 6월1일 이후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구매한 소비자다. 기간은 구매 후 최초 1년 간이며, 국제 호그 멤버십 1년 연장 시 최대 2년까지 보장 받는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이사는 "모터사이클은 자동차와 달리 긴급 출동 서비스가 활성화돼 있지 않아 라이더들이 불편을 겪고 있었다"며 "오랫동안 준비한 끝에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마련한 만큼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긴급 연락 전화번호는 바이크 구매 시 개별 안내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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