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2(금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제네시스, 체험형 마케팅으로 승부한다
입력 2017년06월19일 00시00분
안효문
가
제네시스가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디자인과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는 "GV80 콘셉트 쇼케이스"를 7월9일까지 경기도 하남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 지난 뉴욕모터쇼에서 선보였던 브랜드 최초 SUV 콘셉트카 GV80을 비롯, G90 스페셜 에디션과 G80 스포트 등을 전시한다. 여기에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전시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는 도슨트 투어와 제네시스 라인업(EQ900, G80, G80 스포트) 시승 기회 등이 주어진다.
디자이너 담당자와의 만남도 준비한다. 27일 이상엽 제네시스 스타일링 담당 상무, 30일 윤일헌 디자인팀 팀장, 7월6일 보제나랄로바 컬러팀 팀장 순으로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20일부터 홈페이지(
www.genesis.com
)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6월26일~11월30일 EQ900과 전문 운전기사를 지원하는 의전 서비스 제네시스 쇼퍼 서비스가 시행된다. 신청자가 원하는 출발지부터 공항까지(역순 가능)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포트 쇼퍼 서비스, 기념일에 이용하는 셀레브레이션 쇼퍼 서비스 등으로 구성한다. 이용을 원하는 사람은 7월31일까지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달 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우수한 상품성과 디자인, 서비스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기반으로 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쌍용차, G4 렉스턴 알리기 비책은 "찾아가는 마케팅"
▶ SK엔카, "중고차, 경차가 빨리 팔린다"
▶ [하이빔]"코나" 공격에 "티볼리"가 안도(?)하는 이유
▶ 2017 슈퍼레이스 3전, 스피드웨이 지배자는 조항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안효문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신차 한국토요타, 3,000만 원대 캠리 하이브리드 선봬
신차 BMW코리아, 7세대 3시리즈 사전계약 시작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