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푸조 서비스앱 개선

입력 2017년06월23일 00시00분 김성윤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푸조 공식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개선 작업을 거쳐 새롭게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서비스 센터 정보, 서비스 예약, 정비이력조회, 자동차 점검 등 세부 정보부터 간단한 푸조 차 조작법,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 정보, 서비스 쿠폰 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자동차 관리 어플리케이션이다.

 푸조 서비스 앱은 이번 개선작업을 통해 유저 인터페이스(UI)가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바뀌었다. 메인화면은 보험만료, 보험보증, 리콜 안내 관련 정보와 다양한 캠페인·이벤트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2대 이상 푸조 차를 보유한 경우 추가 등록 후 각 차 별 정보를 확인하고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푸조 서비스 앱은 2014년 첫 선을 보인 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거치고 있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폰 이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푸조 서비스"를 검색한 뒤 무료로 내려받으면 된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며 "여기에 새로운 전시장 컨셉트 ‘블루박스’에 맞춰 전히장도 보다 고급스럽게 리뉴얼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人터뷰]"아마추어 레이싱, 과감히 도전하세요!"
▶ 포르쉐 SSCL, "디지털 서비스 투자는 당연"
▶ 자동차 전장 시장, 자율주행·전기차에 달려있어
▶ 아우디 A7·A8 배출가스 결함...환경부 조사착수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