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공식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개선 작업을 거쳐 새롭게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서비스 센터 정보, 서비스 예약, 정비이력조회, 자동차 점검 등 세부 정보부터 간단한 푸조 차 조작법,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 정보, 서비스 쿠폰 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자동차 관리 어플리케이션이다.
푸조 서비스 앱은 이번 개선작업을 통해 유저 인터페이스(UI)가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바뀌었다. 메인화면은 보험만료, 보험보증, 리콜 안내 관련 정보와 다양한 캠페인·이벤트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2대 이상 푸조 차를 보유한 경우 추가 등록 후 각 차 별 정보를 확인하고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푸조 서비스 앱은 2014년 첫 선을 보인 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거치고 있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폰 이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푸조 서비스"를 검색한 뒤 무료로 내려받으면 된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며 "여기에 새로운 전시장 컨셉트 ‘블루박스’에 맞춰 전히장도 보다 고급스럽게 리뉴얼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人터뷰]"아마추어 레이싱, 과감히 도전하세요!"▶ 포르쉐 SSCL, "디지털 서비스 투자는 당연"▶ 자동차 전장 시장, 자율주행·전기차에 달려있어▶ 아우디 A7·A8 배출가스 결함...환경부 조사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