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2(금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정책법규
쉐보레, 임팔라 구매자에 문화체험 제공
입력 2017년06월25일 00시00분
오아름 기자
가
쉐보레가 대형 세단 임팔라 구매자 가족 250여 명을 초청한 문화체험 행사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행사는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4일 경기도 이천 농업 테마공원에서 진행했다. 도자기 제작, 목공공예 등의 전통문화 체험과 자연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등 도시를 벗어나 자연에서의 힐링 기회를 제공, 참가자의 호응을 얻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임팔라 구매자를 위한 서비스를 시행해 플래그십 세단 오너의 자부심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제품에 대한 긍정적 시장 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음악, 스포츠, 자연을 주제로 한 문화·여가 프로그램을 연중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장마철 안전운전, 타이어 점검이 필수
▶ 재규어코리아, "카카오택시 호출하면 재규어가 온다!"
▶ 한불모터스, 푸조 서비스앱 개선
▶ [人터뷰]"아마추어 레이싱, 과감히 도전하세요!"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오아름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한국타이어, "유로7 대응 준비 하고있다"
(2024-04-18 00:00:00)
이전기사
세계 자동차 시장 전망 지역별 명암 엇갈려
(2013-01-03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