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주변 매장 찾기 등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입력 2017년06월28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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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모바일용 홈페이지(m.hankooktire.com)를 개편하며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용 홈페이지 개편은 스마트기기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소비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여 세계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한국을 포함한 19개국에 우선 적용됐으며, 오는 7월까지 27개국의 총 29개 언어로 모두 적용 완료할 계획이다. 

 개편된 모바일용 홈페이지는 소비자 자동차에 최적화된 타이어를 빠르게 검색하고, 주변에 위치한 매장을 소개하는 기능을 강화했다. GPS를 이용한 스마트 매장 찾기 기능이 탑재돼 현재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다. 또 가로 넘기기 방식의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해 상품 정보, 기업 브랜드 활동 등 다양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관심도와 이용도가 높은 메뉴 위주로 모바일용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며 "소비자 중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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