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온라인으로 견적부터 청약금 결제까지 한번에

입력 2017년06월3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디지털 신차구매청약 시스템 "파인드 마이 재규어", "파인드 마이 랜드로버"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디지털 구매청약 시스템은 실제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든 소비자가 구매할 자동차와 해당 차종을 보유한 전시장을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본인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중고차의 시세를 확인하고, 원하는 지불조건에 따른 다양한 금융 상품을 선택해 견적을 산출하는 것은 물론, 청약 및 청약금 결제까지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실시간 상담을 원할 경우에는 배정된 담당자인 세일즈 컨설턴트와 오프라인으로도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각각 공식 홈페이지( https://find.jaguarkorea.co.kr, https://find.landroverkorea.co.kr) 에서 이용 가능하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새 서비스는 온라인 채널 기반 소비자 맞춤형 구매청약 서비스라며 온라인과 모바일에 익숙한 소비자와 초기 구매 절차를 간소화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보다 빠르고 쉽게 구매와 관련한 정보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완성차업계, 전기차 시장 앞다퉈 진출...발은 담가야
▶ BMW, "디젤 축소는 불가피"…친환경 강화
▶ 르노-닛산의 놀라운 약진, 토요타와 GM 제칠 듯
▶ 애스턴마틴, V8 4.0ℓ 엔진 얹은 DB11(V8) 내놔
▶ 볼보트럭코리아, 수입 상용차 최초 "2만대" 누적판매 돌파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