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7시리즈 소비자 초청해 '리더스 포럼' 열어

입력 2017년07월1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BMW그룹코리아가 7시리즈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을 초청해 부산에서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더의 소통을 주제로 약 130여명의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음커뮤니케이션즈 송길영 부사장과 소설가 김영하 작가가 연사로 초청됐다. 송길영 부사장과 김영하 작가는 각각 "적응, 그리고 협력" 및 "공감, 소통, 그리고 이야기"를 주제로 리더의 소통과 관련된 강연을 진행했다.  

 한편, BMW 엑셀런스 클럽은 2015년 출시된 7시리즈 소비자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신차 구입 시 자동 가입되며 기존 2년 자동차 보증기간을 3년으로 연장 제공한다. 또 7시리즈 소비자를 위한 전용 콜센터, 서비스센터 방문 시 우선 예약 혜택,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전담 어드바이저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하이빔]졸음운전 막을 대안, 돈보다 사람 우선
 쌍용차, G4 렉스턴 7인승과 Q200 곧 나온다
▶ 폭스바겐 아테온, 유로앤캡 충돌테스트 별 다섯개 획득
▶ 2017년 상반기 수입차 판매 2,241대…1위 볼보트럭 40%
▶ 전기차·수소차, 9월부터 고속도로 이용료 반값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