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2(금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폭스바겐, 시각 장애인 사진작가가 찍은 '아테온'의 모습은?
입력 2017년07월28일 00시00분
가
폭스바겐이 시각 장애인 사진작가 피트 에커트와 "아테온"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함께한 피트 에커트(Pete Eckert)는 시각 장애인이지만 10여년이 넘게 어둠 속에서 빛을 이용해 사진을 찍어온 미국의 유명 사진작가다. 그는 특별한 방식으로 신형 아테온의 인상적이고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을 예술 작품으로 표현해냈다.
피트 에커트는 조수의 도움을 받아 "라이트 페인팅(Light Painting)"으로 알려진 그의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완벽한 어둠 속에서 긴 노출과 더블 노출 기법을 사용해 아날로그 카메라로 촬영하는 방식이다. 다양한 불빛 소재들을 움직이면서 다이내믹한 효과를 얻어냈다.
사진 제작 과정과 그의 인터뷰를 담은 현장 영상은 2분30초 길이로 제작됐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BMW-미니, "딜러 에디션" 출시하는 이유는?
▶ "엔진 망치는 모조(?) 터보, 정부가 막아야"
▶ BMW코리아, 고성능 M4 라인업 추가 "뉴 4시리즈" 공개
▶ 캐딜락, "CT6 단종? 절대 아냐"…새 엔진 추가
▶ 롤스로이스, 럭셔리 끝판왕 "8세대 뉴 팬텀" 최초 공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