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 "서비스센터마다 다양한 혜택 드려요"

입력 2017년08월01일 00시00분 안효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역 거점 별 프로모션 비교 후 선택 가능해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지역 특화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별 이용자들의 특성을 고려, 각 서비스센터별로 프로모션 기간과 내용에 차별화를 둔 게 특징이다. 장거리 운전이 많은 상용차 이용자들이 자신의 주행 동선과 일정에 맞춰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한 점도 눈에 띈다.

 우선 각 서비스센터별로 여름철 정비 수요가 많은 에어컨 컴프레셔, V-벨트, 오일류, 브레이크 등 52가지 순정 부품 패키지 구입 시 1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 중구, 충남 서산, 전주, 광주, 경기도 연천 등에서는 10~30% 공임 할인을 더한다.

 인천 동구 등 9개 서비스센터는 7월부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8월엔 전국 16개 서비스센터로 확대한다. 연천 등 10개 거점에선 9월말까지 개별 캠페인을 이어간다. 대구 서비스센터는 개장 2주년을 맞아 특별 사고차 수리 지원 캠페인을 병행한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가장 신뢰받는 트럭 브랜드가 되기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프로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정비로 인해 불가피하게 업무를 중단하는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여 이용자들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걸 중요한 목표로 설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삼성, 뉴 QM3 출시...2,200만원부터
▶ 테슬라코리아, SUV 모델X 4분기 출시한다
▶ 제네시스, 현대차에서 독립…별도 사업부로 개편
▶ [하이빔]시치미 뗄 수 없는 기아(KIA)의 도전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