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2(금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자동차
신차
한국닛산, 해운대 팝업 부스 열어
입력 2017년08월07일 00시00분
구기성
가
한국닛산이 "닛산 쿨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13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닛산 대표 차종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존과 이벤트존 등을 운영한다. 전시존엔 SUV 무라노와 대표 세단 알티마를 전시한다. 이벤트존에선 서핑보드와 레이싱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참가만 해도 해변용 기념품을 증정한다.
SNS 공유 이벤트도 병행한다. 닛산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nissan.korea
)에 접속해 ‘좋아요’와 ‘팔로잉’을 누르고, 팝업 부스 인증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비치볼이 주어진다.
이밖에 닛산자동차 보유자를 위한 VIP 라운지도 운영한다. 입구에서 차 키 확인 후 입장 가능하다. 무료 와이파이와 음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만의 짜릿함과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자 다채로운 해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팝업부스에서 무더위를 피해 부산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이 닛산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테슬라 모델3, 예약 취소만 6만대 넘어
▶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 내놓고 5% 할인 돌입
▶ FCA코리아, 자체 파이낸셜 서비스 제공한다
▶ [하이빔]유일한 합격, BMW 520d를 보는 시각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구기성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신차 한국토요타, 3,000만 원대 캠리 하이브리드 선봬
신차 BMW코리아, 7세대 3시리즈 사전계약 시작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포토]더 역동적, 제네시스 GV70 스포츠 패키지
(2024-05-18 00:00:00)
이전기사
현대, 2004년형 뉴베르나 출시
(2003-07-21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