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2(금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정책법규
한국토요타, 자연·휴식 강조한 SNS 이벤트 진행
입력 2017년08월17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가
한국토요타가 자연과 휴식을 강조한 SNS 이벤트 "테이크 유어 시티(Take Your City)"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자연과 휴식의 소중함을 깨닫고, 공유를 통해 공감대를 확산하고자 준비한 것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토요타", "#takeyourcity", "#힐링중"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힐링 공간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라이빗 힐링 공간의 숙박권, 이벤트 응모 이미지를 책으로 만든 힐링 노트,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응모는 이달 2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30일 한국토요타 홈페이지(
www.toyota.co.kr
)를 통해 발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3월 하이브리드 누적 판매 1,000만대 기념 이벤트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의 일환이다. 소비자의 일상생활과 자연의 접점을 발견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 자동차를 이동수단이 아닌 라이프스타일로 녹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영업망·서비스 향상에 1,000억원 투자
▶ 이스즈 3.5t 트럭 엘프, 출시 초읽기...가격은?
▶ 팔 차 없는 포르쉐코리아, "불통" 도마에
▶ [하이빔]중고차 허위매물, 근절 힘든 이유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한국타이어, "유로7 대응 준비 하고있다"
(2024-04-18 00:00:00)
이전기사
세계 자동차 시장 전망 지역별 명암 엇갈려
(2013-01-03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