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자연·휴식 강조한 SNS 이벤트 진행

입력 2017년08월17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토요타가 자연과 휴식을 강조한 SNS 이벤트 "테이크 유어 시티(Take Your City)"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자연과 휴식의 소중함을 깨닫고, 공유를 통해 공감대를 확산하고자 준비한 것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토요타", "#takeyourcity", "#힐링중"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힐링 공간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라이빗 힐링 공간의 숙박권, 이벤트 응모 이미지를 책으로 만든 힐링 노트,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응모는 이달 2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30일 한국토요타 홈페이지( www.toyota.co.kr)를 통해 발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3월 하이브리드 누적 판매 1,000만대 기념 이벤트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의 일환이다. 소비자의 일상생활과 자연의 접점을 발견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 자동차를 이동수단이 아닌 라이프스타일로 녹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영업망·서비스 향상에 1,000억원 투자
▶ 이스즈 3.5t 트럭 엘프, 출시 초읽기...가격은?
▶ 팔 차 없는 포르쉐코리아, "불통" 도마에
▶ [하이빔]중고차 허위매물, 근절 힘든 이유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