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오토솔루션'은 소비자 만족이 목표

입력 2017년09월2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르노삼성자동차가 "오토솔루션 가을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7년 10월14일까지 전국 정비망에서 진행되며, 예년보다 늘어난 추석 연휴를 앞두고 안전한 장거리 운전에 도움이 되도록 준비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행사 기간 동안 차를 입고하면 타이어와 브레이크 무상 점검은 물론 점검 후 타이어 교체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원, 4본 구매 시 5만원권)을 증정한다. 4본 구매 시엔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밖에 타이어와 브레이크 패드를 동시에 교체하면 와이퍼 블레이드를 무상 교환한다. 고급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안경욱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안전한 여정"이라며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와 소모품 혜택 등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의 "오토솔루션"은 지난 2012년에 등장한 서비스 브랜드다. 르노삼성이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여 지금에 이른다. 소비자 만족을 높이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으로 자동차 그림에 병원을 상징하는 "십자가(+)"를 합성해 서비스 품질을 높여왔다. 회사 관계자는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인 "오토 솔루션"을 만들었다"며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는 한편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자료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