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1(목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벤츠코리아, 여성 맞춤형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 런칭
입력 2017년10월16일 00시00분
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여성 소비자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를 국내 출범했다고 16일 밝혔다.
쉬즈 메르세데스는 "최고의 소비자 경험 선사"를 기치로 하는 마케팅 주요 전략 중 하나로,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다. 만족도 높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과 언론, 비즈니스 등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30~40대 여성 약 40여명을 초청했으며, 서로 자유롭게 자신의 삶과 비전,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세계적인 발레리나 강수진 국립발레단 단장, CNN 서울지국장과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을 지낸 손지애 교수 등이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회사는 후속 프로그램으로 내달 3일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호텔에서 "레이디스 네트워크 파티"를 개최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노르웨이, 테슬라 등 고가 전기차에 혜택 축소
▶ 전기차에 손 들었나, 쉘(Shell) 충전 사업 진출
▶ 할리데이비슨코리아, 2018년형 사전예약 돌입
▶ 국산 소형 SUV는 가솔린 천국 시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