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1(목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포드코리아, 청년 스트레스 날릴 캠페인 시행
입력 2017년10월25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가
-소셜미디어 활용해 청년 공감 이끌어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소비자 소통 캠페인 "#쇼미유어킥(#SHOWMEYOURKICK)"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새 캠페인은 언더그라운드 힙합 음악가들과 함께한 음원·뮤직 비디오 제작, 무료 음원 내려받기, 포드 페이스북 팔로워와 참여하는 소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포드코리아는 현실적 고민 속에서 살아가는 청년들을 응원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에 제작한 뮤직 비디오는 포드 쿠가의 역동적인 특성과 발동작으로 트렁크를 여는 핸즈프리 테일게이트 기능에 착안, 발을 활용하는 다양한 장면을 담았다. 또한 젊은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어려운 상황들을 발차기를 통해 날려버리자는 이야기를 연출했다. 포드코리아는 #쇼미유어킥’ 음원, 벨소리를 오는 12월31일까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www.facebook.com/fordkorea
)을 통해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소셜 이벤트는 #쇼미유어킥 뮤직 비디오 내용처럼 자신의 고민을 해결한 사연을 해시태그와 함께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참가할 수 있다. 25일부터 11월6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동대문 스퀘어 서울 BLT 스테이크 디너 식사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머스탱 트랙 데이, 소셜 캠핑, 부주의 운전방지 서약 캠페인 등 여러 이색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BMW, 개성·역동성 양립한 SUV "X2" 공개
▶ 1,000만원 올리고도 자신만만한 혼다 오딧세이, 왜?
▶ 글로벌 자동차 시장, 전기로 급격히 돌아서
▶ 오토허브, "애호가들이 개최하는 모터쇼에 초대합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