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1(목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정책법규
한불모터스, "푸조 SUV 참 좋은데..." 영상 캠페인 진행
입력 2017년11월09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가
-SUV 라인업 강점 알릴 네 가지 영상으로 구성
한불모터스가 푸조 SUV의 제품력을 알리는 영상 캠페인 "올 라이프 × 올 라잇(All Life × All Right)"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불에 따르면 캠페인은 11월9일부터 올해 말까지 이뤄진다. 영상은 "푸조 SUV는 언제나 옳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주행안정성을 강조한 "푸조 그립 컨트롤"편,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ADAS)과 연동한 "푸조 아이-콕핏(i-Cockpit)"편, 디자인을 강조한 "인생샷"편, 실내와 적재 공간을 앞세운 "인테리어"편의 네 가지로 구성된다. 캠페인은 푸조 SUV 온라인 사이트(
http://peugeotsuv.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 정보도 볼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푸조 SUV 동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거나 푸조 전시장 방문 인증샷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밖에 캠페인과 연계한 전국 시승회도 시행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닛산, EV 플랫폼 개발 주도한다
▶ [人터뷰]자율주행,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 쌍용차, G4 렉스턴 글로벌 판매 본격 돌입
▶ 폭스바겐 아테온, "2017 골든 스티어링 휠" 수상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한국타이어, "유로7 대응 준비 하고있다"
(2024-04-18 00:00:00)
이전기사
세계 자동차 시장 전망 지역별 명암 엇갈려
(2013-01-03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패밀리 SUV 이상향, 볼보차 XC60 B5
4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5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