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1(목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한국토요타,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캠리 알린다
입력 2017년11월15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가
-모바일 검색·홈페이지·소셜미디어 활용한 다채널 마케팅 시행
한국토요타가 모바일, 홈페이지,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신형 캠리를 알리는 마케팅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검색 이벤트는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마트 우산, 컴팩트 천체 망원경 등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캠리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는 "와일드 빅 매치" 이벤트도 마련했다. 토요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https://www.toyota.co.kr/inside/event.aspx
)에서 캠리의 성능, 디자인, 공간성, 안전성, 연비 5가지 강점 중 참가자가 가장 선호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 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이달 19일까지며 당첨자 5명에게 신차 구매 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우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중 하나를 지급한다.
또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개그맨 김재우가 캠리의 세 가지 강점을 알리는 영상을 공유한다. 영상은 토요타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oyotakr/
)과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oyotakorea
)를 통해서 볼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푸조 5008 이달 21일 출시, SUV 풀라인업 완성
▶ 한국지엠의 "내우외환", 타결책은 판로개척
▶ "없어 못 판다" 중국산 CK 미니밴, 2018년형 등장
▶ 한국토요타, 렉서스 부분변경 거친 NX 출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패밀리 SUV 이상향, 볼보차 XC60 B5
4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5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