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서비스 경진대회 열어

입력 2017년11월2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최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 선정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2017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프로세스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지난 18일 평택 포드 트레이닝센터에서 열렸다. 전화 예약부터 접수, 소비자응대, 출고 등 전체적인 서비스 프로세스에서 직원들의 체계적인 전문성과 숙련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롤 플레이 형식으로 진행했다.

 포드코리아는 본선진출자 선정을 위해 올 한해동안 고객만족지수(CVP점수)가 가장 높은 결선 진출자를 선별했으며, 이를 통해 성적이 우수한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리셉션니스트 각각 상위 5명씩 총 10명이 경진대회에 참가, 결승을 치렀다.

 2017 최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송파서비스센터의 홍기성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차지했다. 또한 2017 최우수 리셉션니스트로는 부산학장 서비스센터의 강유화 리셉션니스트가 뽑혔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현재 전국 33개의 전시장과 31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ottimes.co.kr

▶ [하이빔]전기차 많다고 EV 선진국? "천만에"
▶ [하이빔]G4 렉스턴에 "가족(Family)"이 붙는 이유
▶ 내년 한국 들여올 3세대 벤츠 CLS, 내달 1일 공개
▶ [시승]출구없는 소형 SUV의 매력, 티볼리 아머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