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말리부 앞세워 연말 마케팅 '총력'

입력 2017년12월11일 00시00분 오아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지엠이 쉐보레 말리부를 앞세워 연말 판매 촉진 총공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8~10일, 15~17일 열리는 일산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에 말리부를 비롯한 쉐보레 주력 제품을 전시하고 참여형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당첨자 1명에겐 말리부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참가자(전시장에서 정보 제공 동의 시) 중 추첨을 통해 스파크 1대를 제공한다.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에서 말리부 견적상담을 신청한 소비자 중 512명을 추첨, 시그니엘 서울과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 에비앙 스파 이용권, 아이폰X, 말리부 시승 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새 말리부 광고 영상 링크에 페이스북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총 124명).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각종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막바지 판매촉진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소비자 참여를 통해 제품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수입차 업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잇따라
▶ 서킷 DNA 담긴 재규어 뉴 F-타입 국내 등장
▶ 돌아온 폭스바겐, 국내 투입 차종 준비 착착
▶ 중고차, "업자 가격" 소비자도 알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