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모터스포츠 최고의 스타는 누구?

입력 2017년12월1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KARA PRIZE GIVING 2017" 20일 열려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가 오는 20일 서울 용산 CGV 4관에서 자동차경주 부문 최고 권위 시상식인 "KARA PRIZE GIVING 2017"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KARA는 이날 올 한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주인공에게 주는 "올해의 드라이버상"을 필두로 "올해의 레이싱팀상", "올해의 기록상" 등 각 부문별 대상에 해당하는 주인공들을 가린다. 올 한해 자동차 경기 현장에 가장 많이 참석한 취재 기자들의 투표와 성적지표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올해는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3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공로상을 마련했다. 공로상은 모터스포츠 활동 경력 20년 이상의 드라이버와 미디어, A+ 이상 라이선스를 소지한 심사위원급 오피셜들을 대상으로 한 추천 및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이와 함께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등 KARA가 "챔피언십" 타이틀을 부여한 상위 클래스 시즌 입상자에 대한 시상의 자리도 이날 함께 마련한다. 이외에 협회는 이날 시상식을 역사(History), 극복(Overcome), 명예(Honor), 가속(Acceleration) 등 4개 테마로 구성해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폭설에 빙판, 겨울용 타이어 필요할까?
▶ 12월 중고차 시장, 비수기 피할 수 없어
▶ [10년 전 오늘]2007년 12월19일 자동차 뉴스
▶ [하이빔]연 1,000만대 판매할 中메이커 탄생할까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