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코엑스 앞에서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외친다

입력 2017년12월27일 00시00분 안효문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31일 저녁 8시부터 서울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새해맞이 행사 진행

 현대자동차가 새해맞이 행사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31일 저녁 8시부터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현대차는 사전 이벤트로 "모두의 위시 릴레이(Wish Relay)" SNS이벤트, "위시볼(Wish Ball) 캠페인"을 진행하며, 31일 행사 당일에는 콘서트, 카운트다운 세레머니를 준비한다.
 
 모두의 위시 릴레이는 자신의 새해 소망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SNS를 통해 해시태그("모두의 Wish", "Wish 릴레이",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와 공유하는 이벤트다. 3명 이상의 친구 이름을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31일 행사에서 전용 관람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28~31일 영동대로와 강남역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시행한다.

 31일에는 이문세, 윤도현밴드(YB), 에픽하이 등이 참여하는 "위시 콘서트"가 열린다. 이어 영동대로 일대의 옥외 LED를 활용한 카운트다운 세레머니와 불꽃쇼를 진행항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http://www.hyundai.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쌍용차, "이웃 사랑 나눔 활동 후원하고 있죠"
▶ 와이즈오토, 플래그십 대형 밴 "유로스타 VIP" 출시
▶ BMW코리아, 540i 가격은 1억원
▶ [르포]카셰어링과 네이버의 만남, "어웨이" 써보니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