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해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을 증정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에 투표하라" 온라인 이벤트는 3월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UEFA 챔피스언스리그 영상 시청 후, 경기 영상 내 선수가 필요로 하는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능을 맞추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1명, 결승전 티켓, 항공 및 숙박권 포함), 플레이스테이션4(3명), 챔피언스리그 공인구(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3월12일 닛산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닛산 컵 PES 2018: 키예프로 가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 게임인 "프로 에볼루션 사커 2018"의 국내 유통사인 유니아나와 함께 기획했다. 플레이스테이션4로 참가해 기량을 겨루는 게임으로 참가 희망자는 2월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 참가하면 된다. 10일 간 집계된 성적을 통해 상위 랭킹 8명에게 본선 출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결승전을 포함한 본선은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모든 경기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인터넷 방송을 통해 생중계된다. 우승자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1명)를, 2위에겐 플레이스테이션4(1명), 3위부터 총 6명에겐 UEFA 챔피언스리그 공인구를 증정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은 2014 UEFA 슈퍼컵(2014 UEFA Super Cup)을 시작으로 UEFA 챔피언스리그와 파트너십을 체결, 세계 축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며 "UEFA 챔피언스리그 후원 이벤트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역동적이고 짜릿한 닛산만의 이미지를 전달 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파나메라가 포르쉐코리아 살렸다▶ 볼보차코리아, 2분기 XC40 및 인증 중고차 선보인다▶ 한불모터스, 4년 만에 부분변경한 "푸조 308" 출시▶ 한국타이어, 여주휴게소서 무상 점검 서비스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