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9(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BMW코리아, M 브랜드 공간 갖춘 '자유로 전시장' 열어
입력 2018년02월14일 00시00분
가
BMW그룹코리아가 M 브랜드 전용 공간을 갖춘 자유로 전시장(운영:바바리안모터스)을 개장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전시장은 연면적 2,753.1㎡(약 835평)에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구축됐으며, 총 11대의 전시가 가능하다. 1층은 BMW 전시 공간, 지하 1층은 핸드오버 존 및 라운지로 구성됐다. 3층엔 고성능 브랜드 M에 특화된 전용 전시장 및 M 라운지를 갖췄다. 향후 자유로 및 제2자유로와 인접한 지리적 이점을 살려 고성능 M을 비롯해 다양한 차종의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승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BMW는 이번 개장을 기념해 지난 10일 일반 소비자를 초청해 카레이서 강병휘와 함께 M 드라이빙 스쿨 및 M 택시 등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울러 2월 한달 간 자유로 전시장에 방문 후 SNS에 해시 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하이빔]한국지엠은 대마불사(大馬不死)가 될 것인가
▶ 기아차 K3 vs 현대차 아반떼, 준중형 쟁탈 돌입
▶ 한국지엠, 크루즈·올란도 "단종은 아직"
▶ 르노삼성, 스타렉스 겨냥 틈새공략 통할까
▶ [오너시승]QM3 부부의 "같은 차 다른 취향"②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패밀리 SUV 이상향, 볼보차 XC60 B5
4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5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