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학·대학원생 대상, 총상금 700만원 규모
-4월3일까지 접수, 4가지 주제 중 택1
기아자동차가 전국의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판매 전략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K-서포터즈" 세일즈 공모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K-서포터즈"는 기아차가 대학·대학원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해 우수 아이디어를 선별하고 이를 실제 세일즈 방안으로 실현하는 신개념 공모전이다. 참여를 원하면 다음달 3일까지 자동차 구매 프로그램, 이종업체간 제휴, 고객체험강화, 기아차 재구매 유도 등 4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접수 페이지(bit.ly/K-서포터즈지원서)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회사는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한 최종 7팀을 선정해 대상 1팀(300만원), 최우수상 2팀(100만원), 우수상 4팀(50만원) 등 총 700만원의 상금을 포상하고, 기아차 현업 직원들의 멘토링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기아차는 "K-서포터즈"가 종료된 이후에도 1년간 상시적으로 아이디어 접수를 받을 계획이다. 아이디어는 이메일(
k-sales@kia.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아이디어가 채택된 응모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안효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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