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가 미국 J.D.파워 소비자만족도(CSI) 조사에서 전 부문 최고 성적을 거두며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인피티니는 총 1,000점 만점에서 CSI 876점을 기록했다. 이는 업계 평균보다 약 48점,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 평균보다 약 14점이나 높은 점수다. 2018 J.D.파워 소비자만족도조사(CSI)는 차를 구입하거나 리스 등을 통해 1년 이상, 5년 이하의 기간 동안 이용 중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한다. 공식 매장이나 독립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 유지보수 또는 수리 서비스의 만족도를 5가지 기준 점수로 평가하며, 인피니티는 모든 항목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점수가 전년 대비 크게 향상됐다.
인피니티는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다각도 리뷰, 수준 높은 소비자 대응 정책 정립, 다양한 온오프라인 트레이닝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피니티코리아는 이번 J.D.파워 조사 1위 달성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시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인피니티를 검색, 노출되는 화면을 캡쳐해서 화면을 3월25일까지 인피니티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infiniti.korea) "INFINITI SEARCH EVENT"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3월29일 인피니티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시승]카시트 얹은 페라리, GTC4 루쏘T▶ 한국 내 중국차 판매 부진이 공급 부족이라고?▶ 한불, "푸조 타는 것에 자부심 높이겠다"▶ 폭스바겐그룹 회장 연봉 대폭 상승, 배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