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5(금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티스테이션, 미쉐린 판매로 멀티브랜드 전략 본격화
입력 2018년04월10일 00시00분
구기성 기자
가
-소비자 요구 충족 위한 유통 전략 강화
한국타이어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미쉐린 타이어 판매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에 따르면 회사측은 한국타이어 외에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는 멀티 브랜드 전략을 통해 한국타이어가 추구하는 파괴적 유통혁신전략을 본격화한다. 한국타이어는 유통혁신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 경쟁력을 높이고 이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성을 마련한다는 복안이다. 티스테이션은 이에 앞서 지난해 9월부터는 대만 정신그룹의 맥시스타이어를 팔고 있다.
한편,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에는 미쉐린코리아가 제공하는 품질보증제도를 동일하게 적용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화물차, 안전운임제 도입한다...과로운전 개선 기대
▶ 브리지스톤코리아, 승차감 강조한 투란자 T005A 출시
▶ 수입차 시장, 일본브랜드가 살아난다
▶ [하이빔]자동차, 할인 앞에 장사 없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구기성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엔카닷컴, "8월 실속형 중고 SUV 주목"
3
[하이빔] 1등의 딜레마…한성자동차, 무엇이 문제였을까
4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5
[시승]패밀리 SUV 이상향, 볼보차 XC60 B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