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영업망에서 5월20일까지 진행
BMW그룹코리아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캠페인은 오는 5월20일까지 진행한다. BMW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을 20% 할인하며 20 만원 이상 구매 시 BMW 장우산을 제공한다. BMW 바이크 제품을 구입하면 BMW 모터스포츠 텀블러를 지급하며 BMW 어린이 자전거 구매자에게는 어린이 헬멧을 증정한다.
미니는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을 20% 할인하며 JCW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을 10%낮춘다.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미니 3단 우산을, 미니 트라이시클을 구입하면 동물 모양 종이 모형을 만들 수 있는 키즈 크레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신제품도 출시한다. BMW는 유아용 BMW 모터스포츠 베이비 레이서와 BMW R 1200 GS를 본 따 만든 세발 자전거의 가격을 인하하며 미니는 새 JCW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BMW, 미니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와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내 라이프스타일 샵,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 시티라운지에서 진행한다.
한편, BMW는 키즈 제품과 자전거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샵(
http://bmwlifestyle-shop.co.kr)을 캠페인 기간 동안 운영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BMW드라이빙센터,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이벤트" 연다▶ 아우디코리아, 인증 중고차 서대구 전시장 개장▶ 현대차, "i30 N TCR"로 투어링카 대회 2번째 우승▶ 벤츠 GLC 350 e 4매틱, 6,790만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