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 서비스센터 개장 및 경기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메르세데스-밴츠 코리아가 광구 광산구에 수완 서비스센터를 개장하고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다고 24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초 부천과 성동에 서비스센터를 연 데 이어 수완 서비스센터를 추가하며 전국 총 56개 서비스망을 갖추게 됐다.
수완 서비스센터(운영 신성모터스)는 연면적 1,144㎡ 에 지상 2층 규모로 1층은 접수 및 수리 공간, 2층은 방문객 라운지 공간으로 조성했다. 수완 서비스센터는 호남 고속도로 광산IC 근처에 위치, 광주를 포함한 전남지역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했다. 화정과 소촌 에 이어 광주지역에 세 번째로 문을 연 서비스 거점이다. 6월까지 방문객 대상 요소수 무상 보충, 유상 수리 시 무상점검 추가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양 평촌 서비스센터(운영 더클래스효성)는 연면적 3,683㎡, 지상 4층 규모로 기존 대비 4배 이상 규모를 확장했다. 방문객들은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대기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센터 내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숍에서 다양한 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6월까지 모바일 쿠폰을 지참하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우산, 키링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5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와 52개의 공식 전시장, 19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쉐보레가 돌아왔다", 스파크 필두로 15종 쏟아낸다▶ 기아차 스팅어 2019년형이 벌써?▶ 기아차, 스포티지 부분변경 베일 벗었다▶ 실제 도로 같은 지도 나온다, 월드 IT쇼에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