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두산베어스와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열어

입력 2018년06월2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함께 7월1일 잠실야구장에서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은 이번 브랜드데이가 진행되는 동안 잠실야구장 내∙외부에 설치된 광고 현수막과 전광판 영상을 통해 브랜드 광고를 노출하고 클리닝타임 이벤트를 통해 한국타이어 교환권 증정 등의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또 경기 시작 전에는 중앙매표소 광장에 프로모션 부스를 설치하고 레이싱모델 포토타임, SNS 인증 이벤트와 함께 응원도구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티스테이션은 2016년부터 3년 연속 두산베어스와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하며 매년 브랜드데이를 개최, 야구팬과 함께하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주요 타겟층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것은 물론,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도 함께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전국 510여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는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원스톱 자동차 관리 서비스로,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가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안전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을 제공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르포]폭스바겐그룹, 자율주행 "앞서 가겠다"
▶ [오너시승]남편보다 아내가 먼저 반한 그랜저①
▶ 2018년 하반기, 달라지는 자동차 제도는?
▶ 짚에 올인한 FCA코리아, 초반 성적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