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8(목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볼보
뉴스홈
산업/정책
정책법규
금호타이어, 광주 야구장에서 어린이 물놀이장 운영
입력 2018년07월17일 00시00분
구기성 기자
가
-7월17일~8월5일, 기아 챔피언스 필드 내에서
금호타이어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2018 금호타이어 핫 서머 페스티벌"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17일 열리는 "기아타이거즈 대 삼성라이온즈" 경기를 시작으로 8월5일까지 광주 구장에서 열리는 11개 경기에 맞춰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기아타이거즈 선수들은 행사 전용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며 야구장을 찾는 어린이들은 구장 외야 샌드파크에 설치된 미니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에어바운스를 즐길 수 있다. 미니 수영장은 가로 12m, 세로 6m 크기이며 탈의실과 구조요원을 준비한다. 놀이장은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오후 8시30분(주말 경기 8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유치원생에서 초등학생까지 입장할 수 있다. 또한, 물풍선 던지기, 물총싸움, 레이싱 모델과의 포토타임 등의 부대행사도 마련한다.
한편, 행사는 2014년부터 5년째 기아타이거즈의 유니폼 스폰서로 활동중인 금호타이어와 기아타이거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매년 공동 운영하고 있다. 기아타이거즈 선수들은 2013년부터 정규시즌의 모든 경기에서 왼쪽 어깨에 금호타이어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출전하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전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짚, 새 컴팩트 SUV "올 뉴 컴패스" 국내 출시
▶ 기아차, 조용히 단종한 카렌스 후속은 SUV?
▶ [하이빔]한국 자동차, 수출을 하지 못한다면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구기성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한국타이어, "유로7 대응 준비 하고있다"
(2024-04-18 00:00:00)
이전기사
세계 자동차 시장 전망 지역별 명암 엇갈려
(2013-01-03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벤츠 판매 늘었는데 '최대 딜러' 한성자동차는 적자
2
엔카닷컴, "8월 실속형 중고 SUV 주목"
3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4
[하이빔] 1등의 딜레마…한성자동차, 무엇이 문제였을까
5
대한항공·아시아나, 인천공항 T2 집결…통합 항공사 현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