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8월18일까지 여름철 자동차 무상점검과 함께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서비스 캠페인을 연다. 올해는 자동차 무상점검은 기본이고 유상수리자를 대상으로 한 사은품 증정과 경품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면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해 하체파손 및 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여름 휴가철 안전한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이외 유상수리자에겐 타이어 2개 교환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3개 교환시 3만원권을 증정하며, 4개 교환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 혜택을 추가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자에게는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보증연장 상품 구매 시에는 모바일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4년 연장시 5만원권, 3년 연장시 4만원권, 2년 연장시 3만원권, 1년 연장시 2만원권을 준다.
더불어 중고차 구매 후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하거나, 2년 이상 장기 미입고 소비자가 방문하면 유상 정비시 모트리오 와이퍼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유상 수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여행상품권 500만원권(1명)을 증정하며, 2등에게는 여행상품권 50만원권(10명), 3등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1,000명)을 선물한다.
자료제공:르노삼성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