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 공항 리무진 신청하세요"

입력 2018년07월26일 00시00분 안효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300팀에 리무진 서비스 제공

 기아자동차가 "더 K9 리무진 시승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30일~8월18일 진행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 당첨자의 집부터 인천 또는 김포 공항까지 K9으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도슨트가 차를 운전하며 차로 유지보조(LFA), 후측방 모니터(BVM) 각종 기능을 시연한다. 도슨트 동승 조건으로 본인이 직접 운전해볼 수도 있다. 

 이후 희망자에 한해 귀국 후 K9 시승 대여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시승자 전원에겐 여행용 어메니티(편의물품 패키지)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연간이용권 5매, 평일이용권 10매)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회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www.kia.com/kr/event/progress-list.html)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유선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많은 분들이 더 K9의 우수한 품격과 상품성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승 프로모션으로 ‘찾아가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현대차 신규 상표등록, ‘스틱스(Styx)"의 정체는?
▶ 현대차, 싱가포르에 하이브리드 택시 공급
▶ 아우디, 확 바뀐 2세대 Q3 공개
▶ 현대차그룹, 중국법인 인사 단행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