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구매상담 받고, 30만원 상품권도 받고"

입력 2018년08월0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신청하면 추첨 통해 CJ 기프트카드 30만원권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8월 한 달간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파노라믹 썸머 2"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달에 이어 두 번 째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CGV, 투썸플레이스, 올리브영 등 CJ 계열 브랜드에서 이용 가능한 CJ상품권 30만원권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 달 31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나기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고 주요 차종의 8월 구매 혜택과 개별소비세인하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동시에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및 구매상담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은 8월 한달 간 5년 이상 경과한 노후차 보유자를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에 차종에 따라 20~4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하이빔]승차 공유 서비스의 어두운 이면
▶ BMW코리아, 주력 5시리즈 의존도 낮출 해답은?
▶ 포르쉐 첫 EV 타이칸, 프랑스서 사전예약 돌입
▶ 기아차, 2019년형 스토닉 출시...1.0ℓ 터보 추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