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C. 나폴리와 2020/21 시즌까지 공식 후원 한국타이어가 세계 3대 축구 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축구 클럽 "S.S.C. 나폴리"와 2년 동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회사는 이탈리아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홈 경기장 에이보드(A자 모양 광고판) 사용 권리는 물론 S.C.C. 나폴리 구단 로고 사용 권리, 경기장 내 소비자 초청 호스피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등이 포함된다.
1926년 창단한 S.C.C. 나폴리는 이탈리아 프로축구 리그 세리에A에서 두 차례 우승, 6회 준우승에 빛나는 명문 구단이다. 또한 코파 이탈리아 대회 5회, 슈퍼 코파 이탈리아 대회를 2회 우승했으며 1988/89 시즌에는 UEFA컵을 들어올리는 등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유럽 50여개 국가 200여개 클럽이 참가하는 UEFA 유로파리그를 비롯해 2016년부터 스페인 명문 축구구단 레알 마드리드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으며, 올 해에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와 3년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현대차그룹, 정의선 부회장 총괄 수석 임명▶ [하이빔]내연기관 포기하려는 영국의 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