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CJ 슈퍼레이스 현장 이벤트 펼쳐

입력 2018년10월0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SNS 인증샷 게재 시 다양한 상품 증정 

 넥센타이어가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스폰서로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CJ 슈퍼레이스를 통해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를 지난 4월부터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오는 6일부터 이틀 동안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리는 "CJ 슈퍼레이스" 7라운드의 현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현장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부스에 마련된 포토월에서 찍은 인증샷을 본인 SNS에 올려 해쉬태그를 하면 GYM 백 또는 러기지 택을 증정하고,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결과에 따라 성애제거기, 영국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시티" 선수 피규어 등을 제공한다. 

 또 부스 방문 인증샷을 넥센타이어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사진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도 마련됐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나들이 나온 가족 및 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기아차, 5도어 추가한 "K3 GT" 출시
▶ 르노삼성, 가성비 장착한 "SM6 프라임" 내놔
▶ [파리]아우디, SQ2 최초 공개
▶ 인피니티코리아, Q70 최대 23% 할인 등 10월 혜택 제공
▶ 포르쉐코리아, "마칸S 디젤" 마지막 판매 재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