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입력 2018년10월05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9만3,230명을 대상으로 조사

 렉서스코리아가 컨슈머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SSI)"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의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는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A/S 서비스 만족도(CSI), 품질 소비자 만족도(TGW) 등 총 8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와 2년 이내 신차 구입 의향자 총 9만3,230명을 대상으로 이번 7~8월에 설문조사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 사장은 "3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는 전국 렉서스 판매사들이 "고객 감동"과 "오모테나시(고객 환대)"에 대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온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렉서스코리아는 전국 총 27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안 광진 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오픈 할 예정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침체기 국산 중형 세단, 해석은 제각각
▶ 벤츠 인증 스프린터, 제작사는 단 한 곳?
▶ 광진구에 렉서스 전시장·서비스센터 연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