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익사이팅 콘서트" 티켓 응모 이벤트 진행
-12월8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려, 1,000명 초대
한국닛산이 중형 SUV 엑스트레일(X-Trail) 출시를 기념하는 닛산 익사이팅(X-citing) 콘서트의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콘서트는 12월8일 성수동 에스 팩토리에서 열린다. 사이먼 도미닉, 팔로알토, 창모, 김효은, 그레이, 식케이, 해쉬스완, 하온 등의 힙합 음악가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현장에는 익사이팅 스트리트(X-citing Street)를 마련해 부대행사를 운영하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사은품과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푸드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닛산은 온라인 응모 이벤트를 통해 1,000명에게 콘서트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만 19세 이상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먼저, 닛산 익사이팅 콘서트 마이크로 웹사이트(
www.nissan-xcitingconcert.com)에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응모가 완료된다. 13일까지 진행하는 1차 응모는 16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17~27일의 2차 응모 당첨자는 30일에 발표한다. 이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엑스트레일 오행시 이벤트에도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또한, 닛산 공식 페이스북의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도 티켓 응모가 가능하다. 13일까지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엑스트레일에 대한 소감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17일부터는 인스타그램(@nissan_xcitingconcert) 리포스트 이벤트로도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개별 문자 메시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알린다.
한편, 엑스트레일은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SUV 특유의 실용성과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반의 주행 안전 기술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닛산은 엑스트레일이 브랜드 가치를 가장 잘 나타낸다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착안, 행사를 마련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한국토요타, 신형 아발론 하이브리드 출시▶ 벤츠코리아, 인증 지옥서 E클래스 가솔린 총공세▶ 한불모터스, 그랜드 C4 피카소 최대 792만원 할인▶ 국내 자동차 시장, 하이브리드 전성기 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