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8(목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교통/운송
제도/정책
항공/조선
SW/전장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볼보
뉴스홈
자동차
신차
한국닛산, 동방신기 유노윤호 홍보대사로 발탁
입력 2018년11월08일 00시00분
가
-지난 1일 사전계약 접수 시작
한국닛산이 신형 리프의 광고모델 겸 홍보대사로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닛산 리프는 글로벌 전기차 시장의 대중화를 연 세계 최초 양산형 100% 전기차이자. 세계 시장에서 총 37만대(2018년 10월 기준)를 판매했으며 국내 시장에는 진화된 2세대로 돌아왔다. 이달 1일부터 사전 계약을 시작했으며 유노윤호를 홍보대사로 발탁함과 동시에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세계 무대에서 최초, 최고, 최다 등의 수식어가 붙는 기록을 세웠다는 점에서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월드 베스트셀링 전기차 닛산 리프가 닮았다"며 "신형 리프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매력을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국내 픽업트럭 시장, 3년만에 약 40% 성장
▶ 폭스바겐 아테온, 내달 5일 출시...출고는 "미정"
▶ 재규어, 독일 3사 공백에 반사효과 얻었나
▶ 제네시스, G90 베일 벗다…7,706만원부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포토]더 역동적, 제네시스 GV70 스포츠 패키지
(2024-05-18 00:00:00)
이전기사
현대, 2004년형 뉴베르나 출시
(2003-07-21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벤츠 판매 늘었는데 '최대 딜러' 한성자동차는 적자
2
엔카닷컴, "8월 실속형 중고 SUV 주목"
3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4
[하이빔] 1등의 딜레마…한성자동차, 무엇이 문제였을까
5
대한항공·아시아나, 인천공항 T2 집결…통합 항공사 현실화